본문 바로가기
IN/HOME

[한샘] 한샘 드레스룸 시스템장 (오프라인 구매)

by Kykomory 2022.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샘에서 구입한 드레스룸 시스템장 소개해드릴게요 ʕتʔ

 

 

이사를 가는 집에 붙박이장이 너무 부족해서 시스템장을 여러군데 알아봤어요 !

 

헉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쌌어요 .. 

 

하지만 행거를 방에 설치해두면 너무 지저분 ? 하더라구요.

1~2년 살 집도 아니구 .. 앞으로 장기간 살 집인데 말이죠 !

 

그래서 조금 가격이 있더라도 시스템장으로 알아봤어요 ⋆⸜♥⸝‍⋆

 

 

 처음에는 오늘의 집 어플로 주문을 해볼까했는데 .. 뭔가 ... 

온라인으로 주문하는게 좀 ? 못 미더운 .. 저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

 

리*트, 한*를 직접 방문했고

가격면이나 디자인면에서도 저는 한샘이 좋더라구요 !!

 

 

미리 방 사이즈를 측정해가니까 한샘에서는 직접 3D로 저희 방 사이즈를 만들어서

저희가 선택한 붙박이장을 넣은 가상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진짜 신기하고 더 믿음이 갔다눈 ..  ♡ᵎᵎᵎ

 

그래서 붙박이장을 몇 cm로 해야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정말 순식간에 해결되고 직접 컴퓨터로 가상의 방을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

리*트는.. 그냥 그림으로만 설명해주셔서 머릿속에 안그려졌거든용..

 

제작 기간, 설치까지 1~2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

.

.

 

제가 시스템장을 넣을 공간은 이 방이였습니다 . !! 

 

< 넣기 전 사진 >

 

 

< 시스템장 설치 후 사진 >

 

 

 

 

 

저는 깔끔한 흰색으로 했어요 !! ๑╹ワ╹๑

 

저는 시스템장을 짤 때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옷들의 형태를 먼저 생각하고 제작했어요

 

 

상의, 하의 외에도 

 

원피스, 코트, 모자, 가방을 생각해서 다양한 공간으로 제작해보았어요!

 

그리고 원피스를 걸어두는 공간을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곳으로 위치를 정했는데

엄청 잘한 선택 ..!! 

원피스가 깔끔하고 이뻐서 뭔가 좀 더 정돈된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었어요..

 

원피스 공간이 안쪽에 있었으면 조굼 난잡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ʖ ͡°˵)ノ

친구들이 무슨 옷가게냐 편집샵이냐 등등 .. 엄청 이쁘다구 해줬어요 ♡

 

 

혹시라두 행거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시스템장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한샘 추천합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ᴗ˂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