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RESTAURANT

[삼척 맛집] 임원 "해돋이 식당" 장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세젤맛집 강추 X1000 ! ♡

by Kykomory 2022. 1. 25.

안냐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장칼국수'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 장칼국수 = 국물에 고추장, 된장 등을 풀어 끓인 칼국수 "



처음에는 강릉에 여행다니며 장칼국수 맛집 찾아다녀서 먹었는데
정말 .. 제 입맛에는 정말 맞지 않았어요



하지만 강원도 강릉에서 내려오는 길에

진짜 원조 맛집을 찾았습니다 ! ⸂⸂⸜(രᴗര๑)⸝⸃⸃




↓↓↓↓ 바로 이곳이에요 !! ↓↓↓↓




주말 점심에는 줄이 있을 정도니,, 미리 전화 예약 필수 입니다 !

< 메뉴판 >


장칼국수는 2인분 이상인데
아침일찍 가거나 손님이 없을 때에는 1인분도 가능해요 d( ゚ー゚@)
( 10시 30분쯤에 아침 겸 점심 먹으러갔는데 1인분 가능하더라구요 )

저는 장칼국수만 먹어봤는데
주변 손님분들은 바지락칼국수 + 감자전 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밑반찬 (배추김치+ 부추김치 + 오징어젓갈)&nbsp;

김치도 물론 맛있지만
.
.
.
.

세젤맛 밑반찬 ' 오징어젓갈 '

오징어젓갈이 진리 !!



이 식당은 모든 음식의 재료들이

국내산

이에요 ㅎㅎ 그래서 더 호감 !!



어마어마한 양의 장칼국수 , 7000원 실화?!

여기는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나오자마자 폭풍 흡입해서 중간사진은 없지만




뒤에 바지락 껍데기 양 보이시나요.. 정말 많고 또 맛있어요 !

맵기는 신라면정도의 맵기로 딱 적당히 맵고 맛있는 맛이랍니다



정말 다 먹고싶지만
어마어마한 양에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


또 갔습니당

이번에는
바지락칼국수를 먹고왔어요 ! 드디어 ..d(・∀・)


6000원 실화에요 ?..


같이 간 친구도 대식가지만 한그릇먹고 배터진다구해요 ㅎㅎ

장칼국수만먹다가 바지락칼국수도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칼국수 면 다먹고 밥말아먹을 수 있을 때까지 위를 늘려서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







나중에 삼척 지나갈 일이 생기신다면 무조건 가셔야할 맛집입니다 !

!! 강추강추 !!

++
+++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