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TRIP

[TRIP] 제주도 2박3일 여행 ! ᕦ( ᐛ )ᕡ (숙소 : 까사루나펜션, 히든 클리프호텔), (딱새우회, 마농치킨)

by Kykomory 2020. 3. 31.

안냐세요 !!




너무 여행가고싶은데 요즘같은 시국에 ..여행은 무슨 ..


블로그에 글 쓰고 싶은데 요즘은 외출을 하지 않다보니 글 쓸께 없어서 블로그를 안하게 되네요 ㅠ^ㅠ !!








그래서 작년 가을에 제주도로 다녀온 포스팅을 적어볼까합니다 ᕦ( ᐛ )ᕡ




저는 포스팅할 때마다 노래들으면서 하는데 저만 그런가요 ? ㅎ_ㅎ




오늘 포스팅할 때 동안 제가 들을 노래 공유하고싶어요  ᕕ(⌐■_■)ᕗ ♪♬



  17- PINK SWEAT$  




























우앙 너무 이쁘쥬 !!!


제주도 펜션 까사루나입니다 ㅎ,ㅎ
















이 방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아 검색해보니


사장님께서 방 컨셉을 또 다 바꿔놓으신 것 같아요!!
( 더 이뻐진거아닙니까 사장님 !?)








요기 펜션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구
방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


펜션 앞에 조용하게 산책하기도 좋아서 넘넘 좋았답니다 (°∀°)b












아침에 조식 먹는 곳.. 너무 이뻐요 ๑◕ㅁ◕๑


이런 분위기 좋은 곳은


오히려 호텔 조식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_^


















와우.. 사장님 솜씨 대박이지 않나요 ?!


넘넘 맛있어서


더 달라구하고싶었는데 참았어요 ㅎ_ㅎ






이 펜션은 정말 제주스러움을 다 가지고 있는 숙소였어요ㅠ_ㅠ


내부도 정말 이뻐서 덕분에 기분이 자동적으로 제주제주UP!! 된답니당 !! ㅎㅎ






호텔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런 펜션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 날 숙소는 " 히든클리프" 입니다 !!


















'헉... 역시 히든클리프 ..'
하게 되는 호텔 내부



















방에서 바라본 전경인데
정말 다른 나라 온 느낌이였어요 ㅠ_ㅠ


드넓게 펼쳐진 초원이 넘 이뿌지 않나요 ?!














호텔 조식 ㅎㅎ






은근 호텔치고 조식 맛없는 곳 많은데


여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_^ !!










히든클리프의 하이랑라이트 !! 수영장이에요 ㅎㅎ


여기서는 막 찍어도 인생샷이에요 정말 ㅠ_ㅠ






추운 날씨라 비키니입는게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지만


비키니는 여기서 입어줘야합니다 d(・∀・)




그리고 많은 여성분들이 이미 입고 있기때문에
부끄럼이나 이런고 업떠여 ㅎㅔ..










밤에는 DJ분이랑 파티식으로 하는데 노느라 사진이 없어요 ㅠ_ㅠ




제 사진 찍느라 바빳다눈 ; ^^;;;


저녁이여도 풀장은 따뜻한 물이여서 좋았구


실내로 들어가면 40도? 정도 되는 풀도 있어서 추우면 안에 잠시 들어가서 몸 좀 녹이다가 다시 나와써요 ㅎ_ㅎ
















여기서 다 놀구 방에 다시 들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ᕕ( ՞ ᗜ ՞ )ᕗ






!! 딱새우회 + 마농치킨 !!






와우ㅠ_ㅠ 또 먹고싶다..


이건 다 제주 시장에가서 미리 사왔숩니다 !!ㅎ_ㅎ


제주도에 왔으면 꼭 먹어줘야하는거 아시죠 ?


그리고 술은 무조건 한라산 !! @_@






.
.
.


.
.
.


잘 쉬다 갑니다 !


또 돈 쓰러 올꼐요 히든클리프






































앞으로는 블로그에 올릴 얼굴 없는 사진들을 많이 찍어야할 것 같아요 ㅎ_ㅎ


다 얼굴 있는 사진밖에 없으니 올릴 사진이 없네요 !! (・∩・)..










위에 사진은 새별오름에서 찍은건데
유일하게 얼굴이 안나와있어서 올려봅니다 헤.. ^_^;;!










정말 요즘 블로그를 열심히하고 싶은데
저는 일상을 올리는 블로거다 보니 쓸 글이 없어서




관심분야를 찾아서 정보글?같은 걸 써볼까도 고민되되네요 ㅠ^ㅠ..










.
.






나중에 제주도가실 때 숙소가 고민되신다면


제가 가본 곳 완전 추천해요 !!!! ٩꒰。•◡•。꒱۶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래요 ㅎㅎ















그럼 오늘도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ヽ(◕◡◕ฺ )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