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COOK

[COOK] 5분 초간단 식빵요리, JMT 간단한 간식 "마약 토스트" 만들기 (재료, 방법, 후기)

by Kykomory 2020. 3. 26.

안냐세요 !!

 

코로나 때문에 항상 집에 있으니 

배달음식도 돈 많이 나가고,, 또 요리하기도 귀찮을 때

 

저는 마약 토스트를 만들어 먹는답니다 ๑´ڡ`๑

(금방 만든 마약 토스트 먹으면서 글 쓰고 있다는.... )

 

 

 

재료 : 식빵 1조각, 마요네즈, 계란 1개, 설탕 

+추가하면 좋은 재료 : 치즈(or 치즈가루), 옥수수콘, 시럽

 

 

 

 

< 만드는 방법 >

 

1. 식빵 위에 마요네즈를 펴 발라준다.

2. 그 위에 설탕을 펴 뿌려준다.

3. 그 위에 마요네즈를 테두리에 ㅁ 모양으로 짜준다.

4. ㅁ 사이에 계란을 깨 넣어준다.

5. 노른자를 터트려준다.

(+ 옥수수콘이 있다면 올려준다)

6. 전자레인지에 1분 30-50초 돌려준다.

7. 그 위에 치즈나 치즈가루를 뿌려준다  

 

재료 !! 

 

 

 

1. 식빵 위에 마요네즈를 펴 발라준다.

 

2. 그 위에 설탕을 펴 뿌려준다.

 

3. 그 위에 마요네즈를 테두리에 ㅁ 모양으로 짜준다.

 

4. ㅁ 사이에 계란을 깨 넣어준다.

 

이때, 꼭 하셔야 할 것!!!! 

 

노른자 터트려주기!!

 

 

전에 혼자 막 하다가 전자레인지 안에서

노른자가 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ㅠㅠㅠ 지옥이었습니다..

 

 

 

6. 전자레인지에 1분 30-50초 돌려준다.

 

끝 !!!!

 

 

 

 

이 간단한 토스트는 재료도 따로 사러 나가지 않아도 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

.

.

 

 

추가 재료를 다 올린 마약 토스트!!! 

 

 

 

 

 

이때 노른자 찌르기 귀찮아서

가위로 노른자 반 갈라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동그랗게 부풀어 올라 꺼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신기방기 ๑◕ㅁ◕๑

 

 

 

 

무튼 이렇게 콘 옥수수와 치즈까지 올려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੭*ˊᵕˋ)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