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COOK

[COOK] 파파쿡 '소고기 스키야키 쿠킹박스' ๑´ڡ`๑ (2만원도 안되는 가격 + 대존맛탱구리), 집들이음식추천, 술안주추천,야식추천!!

by Kykomory 2020. 4. 3.

안냐세요 !!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파파쿡'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파파쿡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friendsfood/products/2354876276




요즘 스키야키(일본식 전골)이 너무 먹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나가기도 애매하고.. 참 그렇죠? ㅠㅠ




그래서 파파쿡에서 스키야키 쿠킹박스를 주문했습니다 ! 


배송은 2일정도로 엄청 빨리 왔어요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주시는 센스 ㅠ_ㅠ











< 조리방법 >











이렇게 설명서 까지 친절하게 넣어주십니다 d(・∀・)








설명서대로 큰 냄비에 재료들을 담아줍니다 !! 


너무 쉬워요 ^^








와.. 정말 맛있겠지 않나요? o(’▽’)o

(진짜 맛있어요ㅠㅠ)






정말 냄비에 담다가 든 생각이


2-3인분 양을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팔다니,, +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 .. 









동영상 찍은거 캡쳐한거에요 !!! (화질 ;;)


 



하지만 

이 새벽에 동영상 올리면 정말 저는 유죄로 잡혀 갈지도 몰라요 

(੭ ˃̣̣̥᷄⌓˂̣̣̥᷅ )੭⁾⁾







소스까지 다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여서 


제가 준비할껀 맥주와 계란 1개(노른자) 였습니다 ^^ 




초! 간! 편! 대! 존! 맛!





맛은 정말 100점 중에 100점 이에요 ㅠ_ㅠ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옆 사람한테 " 야!! 국물 먹어봐 빨리 "  하게 되는 맛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엄청 많았지만 전 마지막에 밥도 볶아먹었지 모에요 ? ..


덕분에 오늘도 배가 터져갑니다,,

(배야 조금만 더 버텨죠 ㅠ)







모두가 파파쿡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

파파쿡에는 스키야키 말고도 술안주, 요리 쿠킹박스가 엄청 많아요 ㅠ_ㅠ

예전부터 애용해왔던지라 아는데 정말 다 맛있어요




나중에 집에 손님 초대할때 미리 쿠킹박스 구비해두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밤늦게 친구들이랑 집에서 술먹을 때 !

or 

남편이 친구들 집에 불러서 술먹을 때 !

or

밤에 요리하기 정말 귀찮은데 술먹고 싶을 때 !


(써놓고 보니 다 술이네요 ;; ^^~;;;;)




정말 추천춫추천해요 ₊·*◟(˶╹̆ꇴ╹̆˵)◜‧*・








 앞으로도 쭉 흥하세요 파파쿡








...내..일...부.터..다..이..어,...ㅌ.....메..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