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COOK

[COOK] 노브랜드, 홈스타일 "팬케익" 믹스 만들기(아이와 간단한 간식만들기) (가격, 만드는 방법,후기)

by Kykomory 2020. 3. 25.

 

안냐세요 !!

 

요즘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걸 만들어 먹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노브랜드가서 팬케익 믹스를 사서

조카들과 만들어 봤습니다 d(・∀・○)

 

가격은 980 원 !

초저렴이쥬?

 

 

홈스타일 팬케익 믹스

 

준비물 : 팬케익믹스 1봉, 계란 반개, 우유 or 물 90ml

(*계란 반개,,, 전 그냥 한개 다 넣었습니당 !)

 

 

< 만드는 방법 >

 

1. 볼에 계란, 우유(물)을 넣고 저어주기

2. 펜케익믹스를 넣고 뭉치지 않도록 혼합하여 반죽

3. 약한불에 후라이팬을 올리고 기름을 살짝 바른 후 닦기

4.후라이팬에 둥글게 펼쳐 약한 불에 2-3분, 뒤집어 약 2분 구우면 완성

 

 

 

준비물

 

믹스랑 우유 계란1개를 넣고 저어줍니당 !

5살 아기에게 믹스 저어주는걸 시키니 아주 좋아하더라구욤 ㅎㅎ

 

 

 

 

5살 아이의 취향저격 "코코몽" 접시에다가 펜케익을 만들어보려구 합니당 ٩꒰。•◡•。꒱۶

 

 

 

첫번째 뒤집기.. 대 성공 ㅠㅠ

 

저는 요리 왕초보라,, 후라이팬에 뭘 하든

식용유를 뿌리고 싶지만 팬케익할때는 안뿌리더라구요 하핳ㅎ!

(식용유 두를뻔했숨댜 ㅎ..)

 

 

 

일단 하나 받고 더 해보쟈 !!

.

.

.

 

 

첫번째만 모양이 좋았고,,, 그ㅡ 뒤론 쭈글ㄲ쭈굴..

 

우여곡절 끝에

 

완성 !!!!

 

시럽은 5살 아이에게 양보합니댜 ㅎㅎ 

 

아이들에게 간단한 과정 하나씩 양보해줘도 엄청 좋아하네요 o(〃’▽’〃)o

 

 

 

 

버터큐브는 없고,, 그래서

 

 버터가 통으로 있어서

숟가락으로 퍼서 저렇게 올려뒀어여 ㅎ;

 

완 성 ~

 

팬케익은 우유랑 먹어야 제 맛.

 

예쁘게 잘라보려했지만 우루르르,,,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먹는거니까 그냥 대충 먹웁시댜  ԅ( ˘ω˘ԅ)..

 

 

무튼 

코로나로 유치원을 못가는

5살 아이와 놀아줄겸

 

 

재미삼아 만들어봤는데

맛있는 간식도 먹을 수 있어 완전 1석2조 ! 

 

 

여러분도 아이들이 있거나 혼자 적적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로

맛있는 간식 만들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댱

 

 

ヽ(◕◡◕❀ฺ )ノ

댓글